오일


라비다 엑스트라버진 블루라벨 IGP (Extra Virgin Olive Oil Blue Label IGP)

조회수 332

라비다 엑스트라버진 블루라벨 IGP

Ravida Extra Virgin Olive Oil Blue Label IGP


▷ 원산지 : 이탈리아

▷ 제조사 : OLEIFICIO SAN CALOGERO DI SANTANGELO GIUSEPPE & C. S.A.S

▷ 규격*박스입수 : 500ml*6

▷ 원료명 : 100%압착올리브유

▷ 유통기한 : 제조일로부터 2년

▷ 보관 : 상온

▷ 상품특징 : 라비다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블루라벨은 시칠리아에서 재배된 "비안콜리아"와 "체라수올라" 품종의 올리브만을 사용하여 IGP 인증을 받은 고품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입니다.
엄선된 올리브로 만들어 적당한 과일향과 풀향에 여운을 남기는 후추맛이 좋아서 각종 요리와 샐러드에 곁들이기 좋습니다. 이 소박한 올리브 오일에 라비다 바다 소금을 조금 더해 풍미가 향상되게 토마토 모짜렐라 샐러드나 따뜻한 야채 수프에 첨가하거나 건강한 그린 샐러드에 와인 식초를 조금 곁들이면 더 좋습니다. 생으로 먹는 것이 가장 좋으며 일상적인 요리에 적합합니다.

산도: 0.18%
품종: 시칠리아산 비안콜리아(Biancolilla), 체라수올라(Cerasuola)

 

라비다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남쪽 해안에 있는 농업마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중해의 300년 이상된 야생 올리브 나무를 기반으로 EU규정에 따라 고퀄리티의 제품을 생산합니다. 11월 중순부터 말까지 올리브를 수작업으로 수확하며, 수확 후 하루가 지나기 전에 세척, 분쇄합니다. 라비다의 엑스트라버진은 투명하고 맑은 빛을 띱니다. 그 이유는 원심력을 이용한 추출기로 오일과 수분을 분리하는데, 이때 낮은 온도(18~21℃)에서 적은 회전수로 오일을 추출합니다. 또한 올리브 수확부터 오일추출, 병입까지 짧은 시간 내에 생산하여 올리브의 향과 신선함, 고유의 성분을 유지합니다. 이러한 라비다의 노력으로 고품질의 올리브유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